캐나다 연방정부이민 Express Entry 신청전 필독해야 할 중대실수모음

이번 글에서는 Express Entry 로 PR신청 시에 해서는 안 되는 실수를 모아봤습니다.

  1. 여권의 스탬프를 빼놓고 스캔해서 올리기: 여권에서 스탬프 비자 등이 있다면 빠짐없이 스캔해야 합니다. 특히나 캐나다 입국이나 출국 기록이 있다면 꼭 하여야 하며 스터디 퍼밋이나 워크퍼밋이 있다면 그 부분도 같이 스캔하세요
  2. 본인의 직장경력이나 Job duties 가 불일치: 경력 이민이나 기술 이민 등 EE에 해당하는 이민 신청은 경력점수가 중요하고 맞게 신청되었는지 이 민관이 꼼꼼하게 살피는 목록입니다. 실수가 있으면 안 되겠지요?
  3. ECA (학력인증): 본인의 대학성적표나 졸업장에는 ECA 리포트를 꼭 같이 업로드 합니다. 이 정보가 missing이 되면 학력점수 등에서 몇십 정 차이 날 수 있고, 이 민관은 추가로 요청하지 않고 바로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범죄 수사 기록 회보서 혹은 Police Certificates: 본인이 국적을 가지고 있는 나라를 포함해서 6개월 이상 연속으로 거주하셨던 나라들은 꼭 범죄경력를 내셔야 합니다.
  5. 문서들을 컬러가 아닌 흑백으로 스캔: 흑백으로 스캔하시면 안 됩니다. 모든 EE문서는 컬러로 스캔해야 합니다. 문서 자체가 흑백이라도 칼라로 스캔하세요
  6. Job Offer 서류에 Permanen t (혹은 In-determined) 대신 Temporary 가 들어간 경우: 흔히 EE가 거절되는 서유이기도 합니다. 일단 잡오퍼가 아닌 영구잡오퍼가 EE에서 점수를 받을수 있는 자격입니다
  7. 영어 혹은 불어로 번역되고 공증되지 않은경우: 캐나다에서 번역을 하셨다면 자격증이 있는 주정부 licensed 번역사를 통해 번역을 하셔야 하고 외국이라면 공증까지 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BC 주 번역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stibc.org/page/certified%20member%20directory.aspx

위의 실수들은 일반적으로 중대한 결과(거절)을 가지고 올 수 있는 실수들이었습니다.

따로 설명할 필요도 없이 신청하실 떄 거짓으로 신청하거나 조작된 서류들을 제출하시면 Misrepresentation으로 5년간 캐나다 입국이 거절되며 추방당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이민과 비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나 신청을 원하시면 드림 이민 컨설팅 (drim.immi@gmail.com), 604-428-8305 으로 연락주십시오.]

[이 웹사이트의 정보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