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1일 Express Entry 추첨결과

 

캐나다는 2월 21일에 시행된 Express Entry 추첨에서 3000명의 신청자를 초청했으며 초청된 CRS 의 컷오프 점수는 442점 이었다. 442점은 지난 2월 7일에 열렸던 컷오프점수와 동일한 점수이다.

IRCC 는 시행된 최근 추첨에서 타이 브레이크 (tie-break) 규칙을 적용했다. 이 경우, 타이브레이크의 시간과 날짜는 2018년 2월 11일17:03:32 UTC 로, CRS점수가 442점 이상인 모든 신청자와 더불어 점수가 442점인 신청자가 이시간 전에 자신들의 프로파일을 입력하면 초청장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더불어, 후센 총장은 캐나다가 2018 년부터 2020 년까지 이민자 수를 늘리기 위해 추가로 4 억 4 천만 달러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추첨에서 초청장을 받은 가상의 사례를 들어보면 다음과 같다 ;

Trisha 는 31세이며 3년동안 IT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학사학위를 가지고 있고 IETLS 각 카테고리에서 8을 받았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일하거나 공부한 적은 없지만 밴쿠버에 거주하는 캐나다 영주권자인 여동생이 있다. 그녀의 CRS 점수 442는 가장 최근의 Express Entry 추첨에서 ITA를 획득하기에 충분했다.

Shaun은 36 세이며, 석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고급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다. 그는 5 년 동안 경영 컨설턴트로 일해 왔으며 캐나다에서 일하거나 공부 한 적이 없다. 그의 CRS 점수는 443이었고 ITA를 얻기에 충분했다.

 

[캐나다 이민과 비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나 신청을 원하시면 드림 이민 컨설팅 (drim.immi@gmail.com), 604-428-8305 으로 연락주십시오.]

[이 웹사이트의 정보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